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포천시폐차장 - 포천시조기폐차 간단하게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저는 이번에 2020년도에 진행된


포천시 조기폐차를 진행하고 왔는데요


조기폐차는 노후된 경유차량을


운행이 가능함에도 폐차를 진행하고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정책인만큼


접수하시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조기폐차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간단하게 2020 포천시 조기폐차를


신청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일단 문제없이 정확하게


조기폐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포천시 조기폐차 전문폐차장에서


조기폐차를 진행하고 왔구요


간단하게 전화로 폐차를 신청한 후


몇가지 필요한 서류만 준비하면


이후 조기폐차의 모든 절차를


별도의 비용이나 수수료 납부 없이


알아서 진행해주시더라구요







단, 조기폐차를 신청하기에 앞서


내 차량이 조기폐차 접수가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주셔야 한답니다


저는 조건을 모두 충족해서 바로 진행했구요


조건을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못하신다면


아쉽게도 조기폐차 신청은 불가능하다네요ㅠㅠ







포천시폐차장을 담당하는 폐차장클라쓰에서는


포천시 조기폐차만 접수가 가능한건 아니구요


수도권 전 지역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조기폐차도 수도권 전 지역 접수가 가능하답니다


단, 각 지역마다 정해진 예산금이 소진되어


마감된 곳도 많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현재 마감지역은 화성, 의정부, 양평, 이천, 남양주이며


이 지역들은 예약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천시 조기폐차 절차에 대해


간단하게 안내해드리자면


우선 저는 전화로 간단하게


폐차를 신청했구요


폐차진행에 필요한 서류만


몇가지 사진을 찍어


문자로 전송해드렸답니다







제 스타렉스는 개인명의였기 때문에


자동차등록증, 신분증사본, 통장사진을


휴대폰으로 간단히 찍어 문자로 보내드렸어요


그랬더니 폐차장클라쓰에서


폐차협회로 서류를 접수해주셨고


지원금 산정문자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이 이후부터는 제가 할 건 없었답니다


그냥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내가 어느 지역에 위치해있던


담당 기사님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셔서


무료견인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이송한 후


조기폐차 성능검사부터 차량 말소까지


모두 알아서 진행해주셨기 때문에


저는 포천시청으로부터


지원금을 받기만 하면 되었어요







이쯤되면 조기폐차 지원금


금액이 가장 궁금하실텐대요


지원금은 차량의 종류, 연식,


제작년도, 원동기형식, 배기량 등에 따라


정부에서 정해놓은 금액이 책정되며


3.5톤 미만의 차량을 기준으로


최대 300만원이나 받을 수 있어


조기폐차에 해당되는 차주님들께서는


꼭 접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직접 포천시 조기폐차를 진행해 본 결과


최대한 빨리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실제로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하루빨리 서두르셔서 접수하셔야 한답니다


중요한건 내가 할 일이 별로 없어


그냥 편하게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포천시폐차장을 담당하는 폐차장클라쓰는


1등급 정부 정식관허 폐차장으로


보다 안전하게 폐차해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점 무엇이든 부담없이


한번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24시간 무료상담서비스를 제공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이 가능하거든요





010-4072-1733

포천시폐차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