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수원시폐차장 - 수원시폐차 당일말소 되네요

수원시폐차장


우리가 살다 보면

선택의 기로에 많이 서게 되는데요

매 순간 맞이하는 선택에는

사소한 선택부터 중요한 선택까지

여러 종류의 선택이 있습니다

중요한 선택일수록

더 신중하게 결정해야겠죠?


관허폐차장


폐차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어떤 폐차장을 선택해야 할지

어떻게 폐차를 진행해야 할지

많은 부분을 선택해야 했거든요

차량을 처분하는건

쉽게 결정할 일이 아니잖아요

폐차를 처음 진행하는 거라

더 신중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폐차절차


많은 폐차 후기들을 찾아보니

반드시 정부의 허가를 받은

정식 관허 폐차장을 선택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관허 폐차장 중에서도

1등급 판정을 받은 정식 관허 폐차장에서

수원시 폐차를 진행했답니다


폐차장1


무등록 업체나 대행업체보다는

허가를 받은 정식 관허 폐차장이,

그냥 정식 관허 폐차장보다는

1등급 정식 관허 폐차장이 낫죠

덕분에 처음 진행하는 폐차였지만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압류폐차서류


모든 폐차 절차는 전화상담으로 진행되어서

귀찮게 폐차장까지 방문할 필요도 없었고요

제 전담 폐차 지도사 분이 배정되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주셨답니다

수원시 폐차에 필요한 서류만 준비해서

폐차장에 접수하기만 하면

나머지 절차는 폐차장에서 진행해주셨고요


일반폐차서류


서류도 우편이나 팩스로 보내는 게 아니라

준비한 서류를 사진으로 찍어가지고

폐차장에 문자로 전송하면 되었네요

아마 이렇게 쉽게 폐차를 진행한 것은

폐차장을 잘 만난 덕분인 것 같아요

저는 차량 원부 조회 결과

압류나 저당이 없었기 때문에

일반 폐차로 진행되었고요

신청한 당일 말소까지 끝났어요


조기폐차서류


확실히 오랜 경력의 전문가라서

일처리가 엄청나게 빠르시더라고요

폐차장에 차량을 입고할 때에도

제가 직접 찾아가는 번거로움 없이

전문 견인기사님이 방문 주셔서

차량을 신속하게 견인해가셨어요


폐차장2


수원시 폐차를 진행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이 모든 폐차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이었네요

견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도 대단한데

모든 폐차 과정을 무료로 진행해 주셔서

돈 한 푼 안 들이고 폐차를 완료했어요


조기폐차절차


차량을 가져갔다고 끝이 아니라

보험 해지에 필요한 서류까지 챙겨주셔서

더더욱 마음에 드는 폐차였ㄷ바니다

이렇게까지 마음에 드는 업체는 처음이라

지금 주변 사람들에게 엄청 추천 중이에요

이웃님들께서도 수원시 폐차를 계획 중이면

상담이라도 먼저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조기폐차조건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믿을 수 있는 정식 관허 폐차장에서

수원시 폐차 성공하세요:)

 

 

010-4895-1760

 

폐차전문상담사


조기폐차지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