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광명시폐차장 - 광명시폐차 전화 한통으로 끝내버렸어요

광명시폐차장


안녕하세요~~

지금 날씨가 엄청 더워요

한여름에는 또 얼마나 더우려고

이렇게까지 더운지 모르겠어요


관허폐차장


날씨도 더운데 차까지 고장나가지고

요 며칠 대중교통을 타고 다녔었는데

사람들한테 여기저기 치이니까

진짜 두배로 지치더라고요...

대중교통을 타고다닌 지 며칠만에

그냥 차는 수리대신 폐차하고

중고차를 마련하기로 마음먹었네요

그런데 막상 폐차를 한 적이 없어서 그런지

정보가 없다보니까 한참을 헤매다가

주변 분들에게 추천을 받아 진행했어요!

010-4895-1760

폐차전문상담사


압류폐차서류


상담을 받아보니 칭찬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지금은 폐차 신청해서 완료까지 된 상태예요

광명시차주님들도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 합니다

아마 폐차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오래전부터 폐차를 계획하는 것보다

사고가 나서 혹은 고장이 나서

갑작스럽게 폐차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일반폐차서류


그러다보니 시간은 없고

그냥 눈에 보이는 폐차장에

아무렇게나 맡겨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럴때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좋은 폐차장을 고르는게 좋아요

무등록업체나 대행업체같은

불법적인 폐차장이 많기 때문입니다


폐차절차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곳을

정식관허폐차장이라고 하는데요

관허폐차장 이외의 다른 폐차장들은

모두 불법적인 업체라고 하네요

제가 광명시폐차를 맡긴 곳은

1등급 정식 관허폐차장으로

무려 20년 넘게 폐차를 진행했다고 해요


폐차장현장1


확실히 상담을 진행해주실때

친절하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걸 보고

엄청난 내공이 느껴졌답니다

제 전담 폐차지도사가 배정되어서

1:1로 광명시폐차가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쉽고 안전하게 폐차할 수 있었어요

잠깐의 상담만으로도

폐차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었던 저도

어느정도 알겠더라고요 ㅎㅎ


조기폐차서류


제가 해야 하는 일이라고는

폐차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서

폐차장에 접수하는게 다였어요

나머지 폐차 절차는 광명시폐차장에서

전부 무료로 진행해주신답니다

절대 따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요!


조기폐차절차


심지어 차량 견인도 무료로 진행해주셔서

원하는 시간, 장소만 말씀드리면

전문 견인기사님이 방문해주신답니다

타 폐차장에서는 추가적인 비용이나

시간적으로 신경쓸 게 많은데

여기서는 시간과 돈 모두

아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네요


폐차장현장2


처음에 살짝 의심하게 너무 죄송할 정도로

정말 풍부한 서비스와 많은 혜택을 받고

광명시폐차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했답니다

원보조회를 기반으로 상담이 진행되는데요

저는 남아있는 압류나 과태료가 없어서

당일말소가 가능한 일반폐차로 진행했어요


조기폐차조건


폐차의 종류가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고요

제가 진행한 일반폐차 이외에도

압류(차령)폐차, 조기폐차 등

상황에 맞게 진행해주신답니다~

이 모든게 전화 한통으로 진행되어서

정말 불편한게 하나도 없었어요

자칫 번거로울 수 있는 견인절차도

순식간에 해결해주셨다니까요 ㅎㅎ


조기폐차지원금


번거로운 업무를 다 알아서 진행해주시니까

바쁜 현대인들한테는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광명시차주님들도 광명시폐차 진행하실 일 있으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24시간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니

언제든지 편하게 전화해보세요~

010-4895-1760

 

폐차전문상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