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광주시폐차장 - 광주시폐차 나만의 전담 폐차서비스

광주시폐차장


광주시차주님들 안녕하세요오


벌써 4월이 되었어요


시간이 너무나 빨리 지나가네요


제가 그동안 미루고 있던 일이 있는데


더워지기 전에 진행해야 할 것 같아서요


무슨 일인지 맞춰보시겠어요?

1등급폐차장


바로바로 광주시폐차 랍니다!!


폐차에 대한 지식이 아예 없어서


두려움 반 귀찮음 반으로


계에에에속 미뤄왔었거든요


하지만 더우면 더 귀찮아질게 뻔하니까!!!


드디어 저번주에 광주시폐차를


진행하고 왔답니다 예~~~


압류폐차서류


폐차는 커녕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는


폐차는 넘어야할 큰 산이였어요....ㅜ


폐차 후기들을 읽다보니까


불법업체에서 피해를 입은 분들이


생각보다 엄청 많으셔가지고


두렵기도 했답니다


일반폐차서류


그렇지만 끈기를 가지고


엄청나게 열심히 서치한 결과!


정부의 허가를 받은 관허폐차장 중에서도


1등급 폐차장을 찾아내었어요


후기들도 엄청나게 칭찬일색이라


조금은 의심?이 갔었지만


폐차 상담을 받아본 후에는


의심이 사르르 녹아내렸답니다


폐차절차


저도 폐차를 다 하고 난 후에


지금 이렇게 칭찬만 하고 있으니까요ㅎㅎ


처음에 긴장되는 마음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엄청나게 친절하신 분께서 받으시더라고요


이분이 제 담당폐차지도사가 되셨어요


폐차장


폐차에 대해 지식이 아무것도 없어서


이것저것 마구마구 물어봤었는데


귀찮은 내색 한번도 안내시고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여기서 미음이 팍팍 생겨나서


바로 폐차하기로 결정했네요ㅎㅎ


조기폐차서류


원부조회를 통해서 상담이 진행되는데


저는 미납된 과태료나 압류가 없어서


일반폐차로 진행되었고요


당일날 말소까지 완료됐어요


폐차 종류가 은근히 많더라고요...!


조기폐차절차


제가 진행한 일반폐차 외에도


압류가 많을 때 진행하는 압류(차령)폐차,


정부보조금을 받는 조기폐차 등


상황에 맞는 폐차방법으로 진행해주시니


한번 상담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조기폐차조건


폐차 비용도 모두 무료로 진행되고


추가적으로 수수료 요구하지 않았어요


심지어 차량 견인까지 무료로 진행되어서


완전 공짜로 폐차할 수 있었어요


국가인증을 받은 곳이라 안전하고


일처리도 체계적으로 진행해주셔서


마음에 쏙 드는 곳이였답니다


조기폐차지원금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광주시폐차 계획중이시라면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광주시차주님들도 완벽한 폐차서비스


꼭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


010-4895-1760

 

폐차전문상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