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폐차

고양시폐차장 - 고양시조기폐차 서류접수도 간단해요

고양시폐차장


고양시차주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

하늘이 흐릴 것이라고 하네요

일교차도 엄청 크다고 하니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정식관허폐차장


고양시차주님들은 고양시폐차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우리가 자동차는 매일 타지만

어떻게 등록하고 정리하는지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을 거에요


압류폐차서류


저 또한 폐차를 처음 할 때에

많이 해맸었답니다ㅎㅎ

제가 폐차했을 때를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잘 가던 중에 갑자기 골목에서

차 시동이 꺼져버려서

어찌어찌 수리센터까지 옮겼는데

수리비가 중고차 한 대 값이 나왔었어요


일반폐차서류


그럴 바에는 그냥 폐차를 하고

중고차를 하나 사는 게 낫다 싶기도 하고

카센터 사장님도 폐차를 추천하셔서

갑작스럽게 폐차를 하게 되었답니다

아무래도 연식이 오래되었으니

문제가 생길 건 알고 있었는데

폐차는 상상도 못하고 있어서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폐차장1


그래서 몇 날 며칠을

고양시폐차에 대해서

엄청나게 알아보고 다녔답니다

고양시 폐차장을 선택할 때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관허 폐차장인지 확인하는 게

가장 기본 중의 기본이래요~


조기폐차서류


원래 카센터 사장님께서

알아서 폐차해 주신다고 했는데

알고 보니 맡겼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정식 관허 폐차장 외에는

폐차 진행이 불법이라고 하네요


조기폐차절차


실제로 불법업체에서 폐차했다가

과태료랑 수수료 폭탄을 맞거나

맡긴 차가 대포차로 이용되어서

경찰서에 출석하는 경우도 많다네요

고양시 폐차를 실제로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은 폐차장이 나오는데요

귀찮더라도 꼭!! 관허 폐차장을 찾아서

안전하게 폐차하셔야 해요


폐차장2


폐차장만 잘 선택하시면

거의 폐차 성공하신 거라고 보면 됩니다!

왜냐고요?

폐차 진행 과정은 대부분

폐차장에서 처리하기 때문이에요

폐차 전 상담 진행부터

서류 정리, 견인, 말소까지

모든 과정을 폐차장에서

진행해 주신답니다


조기폐차조건


그만큼 업체 선정이 중요하겠죠?

관허 폐차장만 잘 선택하시면

고양시 폐차, 신경 쓸 게 없어요

저는 많은 고양시 폐차장 중에서

1등급 정식 관허 폐차장에

폐차를 맡겼었는데요


조기폐차지원금


폐차 중 가장 번거로운 일인

폐차장에 차량을 입고시킬 때에도

견인을 무료로 진행해 주셔서

부담 없이 폐차할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차량 견인뿐만 아니라

모든 폐차 업무가 무료라고 해서

반신반의로 폐차를 진행했었는데요

실제로 추가되는 수수료 없이

완전 공짜로 폐차할 수 있었어요


폐차장3


제가 해야 되는 일이라고는

폐차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서

폐차장에 보내는 것 밖에 없었네요

서류를 준비하는 것도

매우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었고요

접수방법은 더더욱 간단했답니다


폐차절차


준비한 서류를 사진으로 찍어

폐차장에 문자로 보내기만 하면 되는데요

서류접수만 하면 나머지 폐차 절차는

모두 폐차장에서 알아서 진행해 주셨어요

폐차 방법에 따라 서류는 조금씩 달라지는데

전부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서류였네요


폐차장4


고양시 폐차를 고민 중이신 고양시차주님들,

갑작스럽게 폐차를 진행하게 된 고양시차주님들도

정식 관허 폐차장에서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24시간 폐차 상담을 진행한다고 하니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하시면 된답니다

010-4895-1760

 

폐차전문상담사